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의 노하우가 담긴 자료들입니다.

글로빛 자료실

글로빛 자료실

언론보도 | 논문컨설팅 글로빛, 대학원 및 기관, 기업체 등 논문작성법 특강 요청 급증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1-08-30 16:30 조회2,059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글로빛, 대학원 및 기관,
기업체 등 논문작성법 특강 요청 급증

이선용 기자    승인   2021.08.03

 

KakaoTalk_20201112_152446221.jpg


‘글로 빛을 비추는 사람들’ 논문작성 및 통계분석 전문기업 글로벌 논문컨설팅이 대학원을 비롯하여 각 기관, 기업, 협회 등에서의 특강 요청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빛은 그동안 성균관대, 중앙대, 성신여대, 한양대, 동국대, 단국대, 목포해양대 등 대학원생과 교수 대상 논문작성법과 학술적 글쓰기, 표절, 연구윤리 등 논문특강을 개최하여 좋은 반응을 얻어왔었다. 또한 최근 경희대학교 대학원생 대상 SCI급 해외학술지 작성을 위한 영어 논문특강을 비롯하여 올해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도 대학원생 대상 학술적 글쓰기 등 논문 작성법과 표절 및 연구윤리 특강을 진행했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방역수칙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진행했던 특강은 100여명 이상의 수강생이 참가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고 특강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았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대학 외에도 정부기관 및 연구기관, 민간 기업체 등에서 특강요청이 급증하고 있다. 8월, 9월 방학을 맞이하여 대학교와 외국계 제약회사의 특강이 계획되어 있으며, 각 협회나 병원 등 민간 기업체에서의 특강 요청도 계속되고 있다.

글로빛 관계자는 글로빛의 특강 요청 급증에 대해 “각 기관과 기업체 등에서 요청하는 강연의 주제와 내용을 미리 조율하여 해당 분야에 걸맞은 전문 박사를 통해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때문에 전문기업체나 제약회사 등 실무적인 경험이 있는 박사님들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통한 논문 강연은 수강생들로 하여금 현실적인 공감과 양질의 콘텐츠로 특강의 만족도를 높였기 때문인 것 같다”고 밝혔다.

글로빛은 석박사논문은 물론이고 국내외 학술지, SCI급 논문까지 연구자 개인의 역량과 경험 등 현재 여건에 맞추어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주제 선정부터 논문이 완성하는 단계까지 지도 편달하고 있기 때문에 논문 통과율이 매우 높으며 연구자들이 양질의 논문을 완성하도록 능력향상을 목표로 두고 높은 퀄리티의 체계적인 컨설팅을 하고 있다.

맞춤형 논문컨설팅 글로빛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SNS 문의채널을 통해 부담 없이 상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무원수험신문 · 고시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논문컨설팅, #석사논문컨설팅, #박사논문컨설팅, #논문작성법, #논문쓰는법,  #SCI논문컨설팅, #논문교정, #논문통계, #통계분석, #논문설문, #논문강의, #논문첨삭, #논문작성법강의, #논문리서치, #논문작성법, #논문샘플, #논문예시, #논문주제, #학위논문, #논문샘플, #논문, #논문리서치, #글로빛, #논문강의, #논문특강, #서론작성법, #선행연구, #연구계획서, #SCI논문강의, #논문강의, #해외학술지, #SCI, #SCI학술지, #SCI작성법, #SCI강의, #SCI특강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