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이용후기

글로빛 논문컨설팅을 받으신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입니다.

이용후기

이용후기

1년 가까이 논문 지도받은 후기입니다, 글로빛에 정말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6-25 16:03 조회1,362회 댓글0건

본문

글로빛 덕분에 이번학기로 논문을 끝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다시 한 번 접속했습니다.

 

먼저 1년에 가까운 긴 기간 동안 발전도 지지부진하고 같은 미스를 계속해서 내곤 하던 절 끝까지 책임감 있게 지도해주신 지도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로선 전혀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었지만 처음 논문 컨설팅을 시작하는 데에는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지인 중 한명이 논문 컨설팅을 받아 보았으나 결과가 신통찮았었습니다. 이제 와서 갖추게 된 견식으로 보니 지인이 받았던 곳은 업체랄 수도 없는 개인 컨설팅을 하는 곳이었지만, 논문 컨설팅이란 것 자체에 대한 걱정과 불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도 혼자서 논문을 완성할 깜냥이 없었던 탓에 결국 컨설팅을 생각해보게 됐습니다. 말씀드렸듯 걱정과 불안이 많았고, 그걸 불식시키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전화로 받았던 상담은 셀 수도 없고 방문한 업체만도 한 손 손가락으로는 다 못 꼽을 정도였습니다.

 

상담을 받으며 점점 논문컨설팅 자체에 대한 불안은 잊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업체를 선정하는게 또 골치였습니다. 그 와중에 제 컨설팅을 진행해주실 박사님과 함께 상담을 할 수 있었던 글로빛에 좀 더 믿음이 갔고, 컨설팅을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지인이 받았던 컨설팅과는 달리 아주 체계적인 서비스와 박사님의 열과 성을 다하는 정성 덕에 논문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저와 비슷한 상황에서 논문컨설팅을 고심하는 분들이 있을까 싶어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제 지인과 같이 피해를 보고 논문도 완성하지 못하는 분들이 혹여 또 생길까 싶어 조금이라도 도음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보았습니다.

 

컨설팅 비용이 결코 적은 돈이 아닌 바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진행하시길 바라고, 그걸 정하는 데에 작은 지표로써 도움이 되길 바라보았습니다.

 

저도 주변 지인들도 논문에 힘들어 한다면 권하고 있습니다. 글로빛에 정말 감사드리며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