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경희대학교 대학원생 대상 SCI 해외학술지 작성 및 투고를 위한 특강 만족도 조사 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20-12-04 17:59 조회1,423회 댓글0건

본문

지난 1112~13일 성황리에 개최된 경희대학교 대학원생 대상 SCI 해외 학술지 논문 작성 및 해외 저널 투고를 위한 SCI 해외 학술지 특강에 대한 만족도조사가 진행되었습니다.

 

16a32d710381ac2be0cadff0ca8d81ef_1607072321_8675.jpg
 

 

만족도 조사는 경희대학교 자체적으로 직접 진행하였으며, 해외 학술지 특강 수강생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조사 결과 수강생 전원이 만족하는 특강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강에 대한 전체적인 만족도에선 92.9%의 수강생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강생의 평은 주로 퀄리티 높은 강의였다, 교수의 풍부한 경험이 이해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 논문 작성하는 것과 학술지에 내는 것, 논문 쓸 때 어떤 부분을 잘 써야 되는지 등등에 대해서 예시를 보여주면서 설명해 주시는 점이 도움이 되었다,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투고 방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연구자의 수준을 고려한 매우 구체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였다, 친절하고 상세하게 강의 진행하셨다 등으로 나타났습니다.

 

수강생들 모두 전반적으로 높은 평가와 만족도를 드러내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구체적으로 강의 자료에 대해서도 78.6%의 수강생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주요한 평은 강의자료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강의 후에 추가로 살펴보기도 좋았다, 다양한 내용을 명쾌히 요약하여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다양한 사이트 및 교수님의 논문들을 이용해서 설명했다, 예시가 많아서 이해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긍정적으로 의견을 주셨습니다.

 

강의 자료에 대해서도 다양한 자료와 체계적인 구성, 명확한 요약과 설명으로 논문 작성에 있어 향후 논문 작성에 있어 보탬이 될 수 있는 자료라는 평이었습니다.

 

 

강의 내용에 대해서는 79%의 수강생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학생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셨다, 온라임에도 불구하고 질답이 원활하게 이루어졌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해외에 영어로 작성된 논문을 투고할 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하셨다, 구체적인 예시와 활용할 수 있는 예시들을 직접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등이 좋았다고 의견을 주셨습니다.

 

온라인 비대면 환경에서도 원활한 소통과 질답이 이루어졌으며, 강의를 진행한 박사님의 다양한 경험과 풍부한 지식이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었습니다.

 

 

향후 비슷한 특강을 재수강하거나 추천할 용의가 있냐는 질문에도 응답자의 92.9%의 수강생이 다시 듣거나 추천의도가 있다고 응답해 주셔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셨습니다.

 

 

논문컨설팅 브랜드 1위인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앞으로도 논문의 투고부터 심사관리까지, 논문 작성에 대한 글로빛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교육 인재를 양성하여 지식 산업을 선도하는 종합 교육기관으로서 글로빛은 앞으로도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와 논문 작성법을 연구자에게 알리기 위한 특강과 강의, 컨설팅을 확대해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논문컨설팅, #석사논문컨설팅, #박사논문컨설팅, #논문작성법, #논문쓰는법, #SCI논문컨설팅, #논문교정, #논문통계, #통계분석, #논문설문, #논문강의, #논문첨삭, #논문작성법강의, #논문리서치, #논문작성법, #논문샘플, #논문예시, #논문주제, #학위논문, #논문샘플, #논문, #리서치, #논문리서치, #글로빛, #논문강의, #논문특강, #SCI논문강의, #SCI논문 #논문특강, #논문작성법특강, #SCI논문특강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