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포해양대학교 재학생 대상 학술논문 작성법 특강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19-12-11 15:52 조회982회 댓글0건

본문

목포해양대학교 재학생 대상
학술논문 작성법 특강 개최

3faa23eeb068dd3d2c5fdf889fc454bc_1576045141_4865.jpg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지난 6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목포해양대학교 해양공학관 3층에서 목포해양대학교의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술논문 작성법에 대해 특강을 시행하였습니다. 이번 특강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술적 글쓰기의 이해도를 높이고 논문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논문작성팁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학사졸업논문뿐만 아니라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 해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연구자들이 전문화된 논문 연구시스템으로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에서 논문작성이 체계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강의하였으며,

이 외에도 논문 쓰는 법을 잘 모르는 초급 연구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논문자료들을 제시하고, 논문예시들을 통해 이해도를 높였으며, 학술정보 사이트 RISS(리스), KISS(키스논문), DBpia(DB피아), 구글학술검색, 국회도서관 등의 논문사이트를 통해 논문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논문작성에 대한 기본 노하우 등을 설명했습니다.

이번 특강이 목포해양대학교 재학생들에게 논문작성법 숙지와 학술적 글쓰기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꾸준히 논문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투고전략을 알리기 위해 논문특강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며 많은 연구자들에게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