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논문컨설팅 기관 글로빛(주), 린앤컴퍼니(주)와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19-11-13 14:56 조회971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기관 글로빛(주),
린앤컴퍼니(주)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 2019-11-13 12:03 최종 승인 : 2019-11-13 12:03 박준선

 

zKfFtLeWrswlNTaj.png

[내외경제=박준선] 논문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은 지난 7일 오후 4시 글로빛 본사에서 논문작성과 제작 관련 응용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업인 린앤컴퍼니(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린앤컴퍼니 권순종 대표, 한국컨설팅산업협회 김시환 본부장,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 신동호 부대표, 김관용 부대표 등 임직원을 비롯해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송준호 수석연구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글로빛과 린앤컴퍼니의 논문 컨설팅 제작 발전 및 상호 연구교류 협력을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글로빛의 논문컨설팅 서비스와 린앤컴퍼니의 클라우드 프린팅 기술을 결합해 논문의 A to Z 즉, 작성부터 제작까지 손쉬운 이용으로 학위논문을 준비하는 연구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논문의 질 향상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논문작성 컨설팅에서부터 각 대학별로 정해진 규격에 맞게 편집 제작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최초 논문컨설팅 기관이 되었다.

글로빛이 제공하고 있는 논문작성 컨설팅 과정은 ▲요구사항 분석 ▲1:1 맞춤 지도 설계 ▲계약 및 Action Plan ▲전문 지도 박사 배정 ▲1:1 맞춤 지도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 등으로 이뤄진다.

이 과정의 컨설팅을 통해 현재 SCI 및 석박사 논문, 국내외 학술지 등 99% 통과율로 다년간의 논문지도 경험과 노하우를 증명하고 있다.

린앤컴퍼니는 공유경제를 위한 O2O 앱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앱은 언제 어디서나 프린팅이 가능한 '프린트뚝딱'이다. 각종 문서파일 프린트를 다양한 프린트 옵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기다리지 않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글로빛 관계자는 "논문컨설팅에 있어 가장 깊고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는 우리와 적은 자원으로 낭비 요소 없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린앤컴퍼니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논문 #논문작성 #논문작성법 #논문쓰는법 #논문주제 #논문샘플 #논문지도 #논문교정 #논문컨설팅 #박사논문 #석사논문 #학위논문 #학회지논문 #소논문 #학술지 #연구계획서 #통계논문 #SCI #글로빛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