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논문컨설팅 전문 '글로빛', "더아이엠씨와 업무협약 체결" … 빅데이터 분석과 논문컨설팅 발전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19-10-31 10:58 조회1,024회 댓글0건

본문

논문컨설팅 전문 '글로빛', "더아이엠씨와 업무협약 체결" …
빅데이터 분석과 논문컨설팅 발전 위한 교류

박대성 기자 2019-10-30 11:49:38

 

p1065581366637895_759_thum.jpg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 글로빛㈜이 ㈜더아이엠씨와 업무협약식을 지난 23일 글로빛 본사에서 체결했다.

더아이엠씨는 통계분석 솔루션 ‘텍스톰’ 개발 기업이다. 빅데이터 분석과 논문컨설팅 발전을 위한 연구교류의 목적으로 진행을 위해 추진됐다.

이날 자리에는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 ▲신동호 부대표 ▲김관용 부대표▲더아이엠씨 전채남 대표 ▲박유경 이사가 참석해 눈길을 모았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석·박사, 청소년 논문컨설팅, SCI, 통계·분석, 연구보고서 전문기관이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논문컨설팅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를 달성한 바 있으며 주제 선정에서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더아이엠씨와의 협약을 통해 앞으로 많은 이들에게 빅데이터 분석 관련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며 "논문컨설팅을 발전을 위한 여러 방 안을 구상 중이다. 다양한 기관과의 협약을 통해 논문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철저히 분석한 후 개인에게 맞는 논문 맞춤지도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국내외 학술지부터 석·박사 논문컨설팅까지 만나 볼 수 있다.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원문 보러가기

#논문 #논문작성 #논문작성법 #논문쓰는법 #논문주제 #논문샘플 #논문지도 #논문교정 #논문컨설팅 #박사논문 #석사논문 #학위논문 #학회지논문 #소논문 #학술지 #연구계획서 #통계논문 #SCI #글로빛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