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국 대학원생 대상 여름방학 맞이 특별이벤트 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19-07-05 15:08 조회1,155회 댓글0건

본문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국 대학원생 대상 
여름방학 맞이 특별이벤트 실시

 

334f87df.jpg

석사·박사 논문, 국내외 학술지 및 청소년논문 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 논문컨설팅이 대학원생들의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집중적인 논문 작성을 위해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여름방학 맞이 특별이벤트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고객 및 면담신청자 대상이며, 면담신청자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연구장려 기부금 증정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원생들이 논문 작성 시 느끼는 고충을 해소하고 집중적으로 논문쓰기를 배울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여름 방학기간인 8월 말까지 본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전문기관으로, 1:1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 제공 외에도 강북스터디 센터 오픈, 연구환경 개선을 위한 장려금 지급, 사회기부 캠페인, 대학원 특강 등 연구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심사관리까지 책임감있는 고객 만족을 위해 전심전력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유학을 앞둔 학생을 대상으로 Academic writing 훈련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및 학술적 글쓰기 훈련학생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글로빛 홈페이지 혹은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소영 기자 

<저작권자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논문 #논문지도 #논문컨설팅 #논문통계 #박사논문 #석사논문 #영문초록 #표절검사프로그램 #표절검사 #대학원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