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글로빛 논문컨설팅, 천안 북일여고에 ‘학문발전’ 위한 기부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19-06-07 17:59 조회1,491회 댓글0건

본문

글로빛 논문컨설팅,

천안 북일여고에 ‘학문발전’ 위한 기부금 전달


 
 
[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논문컨설팅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이 최근 충남 천안에 위치하고 있는 북일 여자 고등학교에 학문발전을 위하여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전기금 전달식은 지난 5월 천안 소재 북일 여자 고등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전성욱 대표가 무료 택배 쿠폰 기탁증서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학문 발전 기금은 지역 학생들의 면학 분위기 조성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발전기금을전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글로빛은 앞으로도 연구환경 개선 및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사회기부 릴레이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연구자의 환경에 맞춰 연구분야, 주제 선정, 연구설계, 분석 결과 및 시사점 도출 등 전 과정 1:1 컨설팅을 제공하는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석사·박사 논문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이다.

글로빛은 올해에만 무려 목포대학교, 목포해양대학교, 대한노인회 등에 연구자의 연구환경 개선 및 연구장려, 지역사회 성장∙발전을 위한 기부금을 각 1천만원 이상 증정하는 등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개별 연구자에게도 연구장려금을 100만원 이상 지원하는 등 지식산업을 선도하는 종합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또한 글로빛은 최근 강북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강남지역에 국한된 논문컨설팅의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며 강북 지역의 컨설팅 고객까지 흡수하게 됐다. 동시에 글로빛은 논문에 대한 지식적 노하우로 논문업계를 선도하는 1등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2019. 06. 07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논문 #논문작성법 #논문주제 #논문지도 #논문컨설팅 #논문통계 #박사논문 #석사논문 #소논문 #연구계획서 #학술지 #학위논문 #학회지논문 #논문쓰는법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