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글로빛
  • sms
  • 카카오플러스친구
  • 네이버톡
  • 탑버튼
카카오 이미지
네이버톡 이미지

공지사항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 주십시오.

공지사항

공지사항

[언론보도] 글로빛 논문컨설팅, 국립목포대학교에 '2천만원 연구장려 기부금 증정식’ 가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글로빛 작성일19-02-07 13:23 조회1,239회 댓글0건

본문

글로빛 논문컨설팅,

국립목포대학교에 '2천만원 연구장려 기부금 증정식’ 가져 

 


55603_67782_1947.jpg

 

[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석사·박사논문,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통계분석, 연구보고서 등 논문컨설팅 전문기관 글로빛이 지난 18일 국립목포대학교에서 2천만원의 연구장려 기부금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는 목포대 발전과 건전한 연구문화 확산 및 연구 집중 환경 제공 등 연구장려, 복지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글로빛 전성욱 대표는 이날 증정식에서 “글로빛의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된 연구 지원 사업의 첫 시작을 국립목포대와 함께 진행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학원 연구 지원사업 등 연구자와 상생할 수 있는 연구 활동을 다각도로 지원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교육컨설팅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연구자의 여건에 맞춰 연구분야, 주제 선정, 연구설계, 분석 결과 및 시사점 도출 등 전 과정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교육 컨설팅 전문 기관이다. 

또한 업계 최대 정부∙공공기관∙국내기업 논문컨설팅 업무제휴,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4차산업 관련 분야 컨설팅 등을 지원하며 교육 컨설팅 기관으로써 지식 문화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최근 연구자 개인에게도 1인당 100만원 상당의 연구장려금을 증정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이바지하고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9.01.24 

 

1:1상담 문의

무료
상담
무료상담

개인정보 수집